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시사

쥴리는 누구입니까?

by upright-life 2021. 7. 1. 14:00

최근 한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손님을 접대하는 직원에 대한 이야기가 매우 뜨겁게 언론시장을 달구고 있다. 그 사람의 이름이 바로 쥴리이다. 그리고 그 내용은 일반인들이 믿기에는 다소 드라마와 같은 요소가 있다. 그리고 그 쥴리로 지목된 사람은 자신이 쥴리가 아니라고 한다. 그래서 쥴리가 누구인지 궁금해졌다.

 

 

 

한 인터넷 언론사의 주장

어떤 인터넷 언론사에서 쥴리라는 사람에 대해서 특집으로 보도를 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 보도에 의하면 쥴리는 다름이 아닌 야권의 유력한 대선 후보의 아내라고 보도를 했다. 그런데 그 대선후보의 아내가 결혼 전에 강남의 한 유명한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손님들을 접대하는 직원이었다는 것이다. 그 인터넷 언론사의 주장에 의하면 그 녀는 유명 병원의 산부인과 의사와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채 결혼을 했으나 이혼한 경력이 있다고 한다. 그 이후 매우 유명한 유부남 검사와 동거를 했으며 그 동거 생활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자 다른 검사와 동거를 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 동거하던 검사와 결혼을 했고 지금 그 검사가 바로 야권의 유력한 대선 후보가 된 것이다. 그 인터넷 언론사에서 영상을 통해 보도한 내용이다.

 

나이트클럽-여성-미국의-대통령상
나이트클럽 여성 미국의 대통령상

 

유력한 대선 후보의 부인

지금 이 보도의 주인공인 이른바 쥴리는 유력한 대선 후보의 부인이다. 그러니까 그야말로 어디 가든지 사모님소리를 듣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사람의 과거를 이렇게 상세하게 영상으로 보도를 하려면 그 인터넷 매체는 반드시 강력한 그리고 매우 뚜렷한 증거가 있어야 할 것이다. 증거도 없이 정황만으로 이러한 보도를 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아니면 말고식의 매우 무책임한 보도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인터넷 매체의 특성상 너무도 무분별하게 검증한 된 혹은 일부러 거짓말을 사실인 것처럼 보도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지금 쥴리라는 이름은 너무도 유명한 이름이 되었다. 그래서 그랬는지 그 대선후보의 부인이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자신은 그 쥴리가 아니라는 반박 주장을 내놓았다. 자신은 쥴리를 할 시간도 없이 바쁘다는 것이다.

 

 

 

정확한 사실을 듣고 싶다.

그렇다면 정말로 최초로 그 쥴리를 보도한 인터넷 매체에서 주장하는 쥴리는 누구인가? 있지도 않은 사람을 가상으로 만들어 사용한 것인가? 아니면 다른 어떤 실존했던 쥴리가 있었는데 그 유력한 대선후보의 부인과 혼동해서 생겨난 해프닝 인가? 아니면, 정말 그렇지 않기를 바라지만 그 대선후보의 부인이 오래전에 쥴리로 활동한 사실이 있는 것인가? 이러한 가능성 등이 있을 것이다. 이 중에서 어떤 것은 사실일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일반 국민의 입장에서 그리고 한 유권자의 입장에서 그 인터넷 매체가 거론한 쥴리가 누구인지 정확하게 밝혀지기를 바란다. 그래서 더 이상 이러한 해괴망측한 소문이 진정이 되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이러한 소문은 대한민국의 국격에 너무도 맞지 않는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대통령 후보로 거론되는 사람의 부인의 이야기이니 더욱 그렇다.

 

'국내외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은 세계 최초 선진국  (0) 2021.07.03
실형 3년 법정 구속  (0) 2021.07.02
변경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0) 2021.06.30
제5차 재난지원금 지급  (0) 2021.06.30
백신 종류에 따른 상이한 결과  (0) 2021.06.29

댓글